단독 인천경제청 송도 룸살롱 '허가' 되돌릴 수 없다 < 사회 < 뉴스 < 기사본문 인천투데이

KBO는 31일 "각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 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한 후 국가대표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계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O 국가대표 운영 규정(13조)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한 징계 조항이 명시돼 있다. 이러한 상황에 네티즌들은 2023 WBC를 끝으로 대표팀을 은퇴한 김광현의 발언을 수면 위로 떠올렸다. 김광현은 일본 야구 대표팀이 전지훈련지인 나고야에서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최로 전체 회식을 하며 결의를 다졌다는 말에 “성적이 나오면 회식을 할 수 있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1926년 6월 25일 명월관 본점에서는 3.1운동 당시 발생한 제암리 학살을 세계에 알리고 총독부의 압력에 의해 추방되었다가 6년 만에 다시 조선을 찾은 프랭크 스코필드 박사를 위한 환영식이 열렸다. 그러니까 명월관은 술만(?) 마시는 요즘의 룸살롱과는 다른 곳이었다. 재밌는 역사 강의로 유명한 설민석씨의 주장이 타당한지, 그날 민족대표 33인은 왜 태화관을 독립선언서 낭독 장소로 정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거 믿어줄 테니까 무인은 몇 번 갔느냐”라며 “이렇게 제보가 쌓이고 있다. 이거 고소해서 무인부터 버닝썬까지 다시 한번 파보자”고 도발했다.

 

이런 부분은 클럽과 유사한데, 클럽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남성 손님만 받는다는 데 있다. 그렇다고 파티룸에 남성들끼리 모여 술자리를 갖는 것은 아니다. 클럽에선 남성 손님과 여성 손님이 부킹 등을 통해 어우러진다면, 이런 파티룸은 접대여성들이 대기하다 남성 손님들을 맞이한다. 수십 년간 이어져 온 불법 전단과의 전쟁의 양상이 달라지고 있다.

 

건축이나 조경등등 선후배간의 관계가 두터운 경우, 졸업하고 같은 직종에서 종사하게되는 경우, 연극이나 문학 동아리 관계등 생각보다 많더군요. 예를 들어 중남미 같은 곳만 가도, 청소년시기에도 남녀가 같이 하는 시기가 많고 , 어느정도 성접촉이 가능하고.. 그런 의외의(?) 모습을 보면서, 소위 '술집 여자'라는 단어에 나도 모르게 선입관 같은것을 가지고 있었구나 싶어서 반성하게 된 계기가 되어주기도 했구요. 물론 제가 가학적인 성향이 있는 남성이기 때문에 그런 지는 모르지만 제가 경험한 '뽈'들은 죄다 여성비하적이고 지나치게 가학적(물론 여성에게)이었습니다. 한국의 경우 비지니스를 위한 접대는 현금등의 수취가 불법화 되고 금지됨으로써 그 대신 '고가의 향응제공'으로 변화하면서 룸쌀롱이 급속히 번져나가게 된 계기가 됩니다.

 

KBO 관계자는 31일 오후 "KBO는 금일 (앞서 의혹이 제기된 선수 3명이 뛰고 있는) 3개 팀에 경위서 제출을 요구했다. 또 3개 팀이 포함된 9개 팀에 사실 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3개 팀 경위서는 제기된 사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9개 팀 사실 확인서는 소속 대표 선수들에게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에 대한 사실 확인이었다"고 덧붙였다. 서울신문이 대장동 관계자와 그들이 자주 이용했던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유흥업소 관계자 A씨를 취재한 결과, 김씨는 2017~2019년 기자들과 이곳에서 자주 술을 마신 것으로 확인됐다. 이어 A씨는 "당시 손님들 서빙을 위해 왔다 갔다 하면서 얘기를 들었는데, 찾아온 행색이며 나누는 대화들이 높은 사람들 같았다"면서 "성남시장 얘기도 있었고, (성남)시에서 추진하는 사업 같은 것도 얘기했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2013년 9월 13일 A씨가 남욱 변호사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도 수사 과정에서 나왔다고 한다. 두 사람의 카톡 대화에서 A씨가 '주대 150(만원), 아가씨① 100, 아가씨② 60, 아가씨 ③ 60, 연주 10, 밴드 30' 등의 내역이 나온 것을 전하자, 남 변호사는 또 '2차비 포함?

 

정직은 '견책→감봉→정직→해임→파면' 의 처벌강도 중 중간 수위의 징계처분이다. 먼가 강동주 돌담에 처음온날 생각나 ㅠㅠ 울뻔했오 비록 그땐 김사부 피해서 들어온거였지만.. 내 차에는 손병희 씨, 오세창 씨 그리고 또 한 사람이 탔다. 우리가 탄 차 좌우에는 사람들이 늘어서 절을 하였으며, 만세 소리는 그칠 줄 모르며 일어난다. 이 글은 three.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3.1운동에 대한 오해와 궁금증을 풀고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기 위한 팩트체크 글이다. 2012년에 올라온 동영상도 있는 것으로 미뤄 수년간 유흥주점 동영상 홍보가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SBS뉴스는 설민석 강사가 민족대표 33인을 폄훼하고 후손들이 반발했다는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설민석 강사는 동영상에서 3.1운동 당시 독립선언서를 낭독했던 태화관의 성격과 민족대표 33인의 그 날 행적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정씨는 지난달 말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술집에서 영업제한 시간인 오후 10시를 넘겨 자정께까지 머물다 단속을 나온 경찰에 적발,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서울경찰청에 입건됐다. 지난해 영업하던 회원제 룸살롱 상호는 네 글자였지만 이번에 찾은 곳은 상호명이 세글자였다. 해당 건물 외부와 1층에는 4층에 대한 간판이나 표시가 전혀 없었지만, 4층 출입구 위에 설치된 작은 검은 간판에 상호명이 있었다. 4층 내부는 208㎡(63평), 룸 개수는 8개가량인 것으로 알려졌다.

 

KBO 관계자는 이번 보도와 관련해 "사실관계를 파악할 필요가 있는 사안인 것은 분명하다. 파악이 되면 추후 조처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회 당시 선수단 운영 및 코칭스태프의 지침, 선수 본인 확인 등의 절차를 통해 진상조사를 벌일 것으로 보인다. 30일 한 매체는 유튜브 채널의 방송에 대한 추가 취재라고 전하며 "WBC 국가대표 선수들이 1라운드 첫 경기 전날부터 3일 연속 현지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또한, "E구단의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룸살롱 관계자는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국가대표로서의 팬들의 신뢰를 저버린 것에 대해서는 깊이 뉘우쳤다.

휴게텔 부천 휴게텔 일산 휴게텔 휴게텔 오피스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단독 인천경제청 송도 룸살롱 '허가' 되돌릴 수 없다 < 사회 < 뉴스 < 기사본문 인천투데이”

Leave a Reply

Gravatar